11번가, '인터파크 티켓'과 공연 예매 서비스 연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균성기자]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국내 최대 공연예매사업자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되는 모든 공연과 영화, 전시회, 스포츠 등 각종 티켓을 자사 사이트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공연'의 경우 별도의 좌석 배분이 아닌, 인터파크에서 판매하는 동일한 공연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적립해 둔 자신의 11번가 포인트를 비롯해 OK캐쉬백, T멤버십, 마일리지 등으로 각종 공연 티켓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은 전체 공연예매시장의 70% 이상 점유율을 차지하는 국내 최대 티켓예매처다. 뮤지컬을 비롯한 연극, 콘서트, 클래식,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스포츠, 전시 등 국내에서 열리는 대부분의 이벤트를 판매한다. 하루 예매 가능한 평균 티켓 상품수는 2천여 개 수준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인터파크 티켓과의 제휴로, 기존 티켓 유통 전문 카테고리인 ‘티켓11번가’의 품종 수가 20배 이상 늘었다"면서 "고객들은 11번가의 다양한 할인 수단으로 문화/예술, 스포츠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픈마켓 파트너로 11번가를 선택한 인터파크 역시 "1900만 명에 이르는 11번가의 회원들에게 우리 공연상품을 실시간으로 연동, 서비스하게 돼 문화생활을 즐기는 관객층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11번가는 인터파크 티켓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이승철 콘서트’, 뮤지컬 ‘아이다’ 티켓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균성기자 gsle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인터파크 티켓'과 공연 예매 서비스 연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