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가 윈도 8 출시를 기념하는 심야 이벤트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Midnight Countdown Party)'를 개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윈도 8 출시일인 10월 26일을 1시간 앞 둔 25일 오후 11시, 잠실 롯데디지털파크에서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온라인을 통해 참가 신청 등록을 한 150명과 현장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윈도 8 체험 이벤트, MS 동작인식 게임인 키넥트 체험 이벤트 등이 전개된다.
특히 26일 자정부터 한 시간 동안 노트북PC와 올인원(all-in-one) PC, 태블릿 등 총 17종의 윈도 8 탑재 PC가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MS 컨수머 사업본부 마크 영 전무는 "그 동안 윈도 8 출시를 기다려온 국내 고객들에게 한발 먼저 윈도 8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윈도 8의 변화된 모습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이번 행사에서 많은 고객들을 만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사이트(www.facebook.com/MicrosoftKorea )를 참조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