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2012 IT 이노베이션 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자리 창출, SW 수입 대체 효과 인정

[김국배기자] 구매 공급망 관리(SCM) 솔루션 업체인 엠로(대표 송재민)는 지식경제부 주최로 열린 '2012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IT 개발 및 보급 부문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한 IT 이노베이션 대상은 정부가 IT 융합을 통해 국가 산업의 경쟁력 증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엠로는 공급망 최적화를 통한 기업 생태계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소프트웨어(SW) 수입 대체 효과를 드높인 것을 인정 받아 상을 받았다.

2000년에 설립된 엠로는 자체 기술로 개발한 주력 제품인 스마트스위트(SMARTsuite)로 기업 구매 업무의 효율화를 꾀하고 구매 가치망 전체의 최적화를 도모하고 있으며, 현재 삼성그룹과 현대차그룹, LG그룹, SK그룹, 포스코그룹, 두산그룹, KT, 대우조선해양, 아모레퍼시픽 등 다수의 기업들에 제품을 공급해 왔다.

송재민 엠로 대표는 "글로벌 경쟁시대에 국내 기업들이 기업망 간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구매 SCM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보급해 나갈 것"이라며 "국가 IT 및 SW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국내 대표 SW 기업이 되도록 더욱 매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로, '2012 IT 이노베이션 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