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아시아나, 모바일 서비스 위해 협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레마이월렛 앱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및 조회

[강은성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아시아나항공과 협력을 맺고 스마트폰 기반의 항공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실물 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아둔 올레 마이월렛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아시아나항공을 포함한 스타얼라이언스의 멤버십 및 쿠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아시아나 항공권 예매시 올레 마이월렛에 저장된 모바일 신용카드로 편리하게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0월13일까지 올레 마이월렛을 통해 모바일 아시아나클럽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2등(4명)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이터 로밍 쿠폰과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 교환권도 증정한다.

당첨내역은 10월 19일 아시아나 클럽 및 올레 마이월렛 앱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경품은 10월25일 일괄 발송된다.

올레 마이월렛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마켓 및 올레마켓에서 누구나 다운로드받아 설치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아시아나, 모바일 서비스 위해 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