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앱개발자 교육 무료과정 개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은성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앱 개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인 '스마트스쿨'을 10주간 무료로 운영한다고 7일 발표했다. 교육과정은 9월25일부터 11월24일까지 10주간이며 참가 희망자는 9월16까지 신청하면 된다.

앱 개발 전문가 과정은 하이브리드 앱 개발 HD((High-level Developer)과정과 안드로이드 앱 개발 HD과정으로 나뉘어 개설되며, 스마트스쿨의 영역별 전문 강사진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단기간에 제작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앱 개발 HD과정은 단 한번의 제작으로 운용체제(OS)와 상관없이 다양한 종류의 기기에서 구동이 가능한 HTML5를 기반으로 앱 개발 교육을 진행한다.

5기 전문가 양성 과정은 현업 전문가와 예비 앱 개발자의 참여를 활성화하고자 야간 교육과 주말 교육으로 진행되며 8주의 정기 교육과 2주의 멘토링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교육이 마무리되는 12월 13일(예정) 성과공유회를 열어 우수 앱을 선발하고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 양성 과정은 시니어층을 대상으로 한 앱 개발을 테마로 진행하여 새로운 기능성 앱의 개발 가능성을 높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니어층에게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앱 개발 교육을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오는 16일까지 에코노베이션 웹사이트(http://www.econovation.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와 에코노베이션 홈페이지 온라인평가, 2차 인터뷰를 통해 과정당 30명씩 최종 선발한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인증서를 발급하고 연 1 회 이상 모바일 유료 컨퍼런스 초청, 개발 앱의 올레마켓 등록 지원, 우수 앱 시상 및 글로벌 앱스토어 진출 지원 등의 혜택이 있는 스마트스쿨 멤버십을 제공한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앱개발자 교육 무료과정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