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 코리아,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이 직접 BMW 서비스 평가 등…100명 선정

[정수남기자]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BMW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100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한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가운데 BMW의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경험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사이트(http://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거나, 지원 신청서 작성 후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오는 10월5일 서비스 평가단 사이트에 공지하고, 개별적으로도 알려준다.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내년 6월까지며, 평가 단원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과 평가(2회)와 고객 좌담회(1회)에 각각 참석하게 된다.

김효준 대표는 "이번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통해 모아진 고객의 의견을 서비스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참석해 BMW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소중한 의견을 들려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BMW그룹 코리아는 이번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외부 전문 조사기관에 평가단 선정과 운영을 모두 맡겼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그룹 코리아,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