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온라인몰에 커피전문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롯데마트 온라인몰에 커피전문관이 들어선다.

롯데마트가 오는 30일부터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에 커피전문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커피전문관에서는 취향에 맞게 원두 산지를 선별해 커피를 즐기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유명 커피 생산지의 다양한 원두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중남미 지역의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아프리카 지역의 케냐, 에디오피아, 탄자니아 등 30여개 품종의 원두를 운영한다.

고객이 취향에 맞게 커피 산지를 선택해 주문하면, 완제품 형태가 아닌 당일 직접 생두를 볶아 만든 신선한 원두를 배송하는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한 원두는 홀빈(원형) 또는 드립(분말) 형태로 선택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로스팅(생두를 볶는 것)해 판매하는 상품보다 30% 가량 저렴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가정에서 직접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핸드 드립, 그라인더, 데코용 시럽, 파우더 등 다양한 커피용품을 500여개 가량 갖췄다.

롯데마트몰 커피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즉석 로스팅한 원두 커피를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담당 이사는 "커피전문점 활성화로 원두커피를 직접 만들어 즐기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고급 원두 및 커피용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전문몰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온라인몰에 커피전문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