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앙코르 인사이트전'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딜라이트홀에서 8월 한달간 진행

[박웅서기자] 2012 칸 국제광고제에서 2개의 금상을 수상했던 '삼성 카메라와 함께하는 인사이트전'이 다시 돌아온다.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8월 한달간 '앙코르 인사이트전'을 개최한다.

'인사이트전'(insignt展)은 지난 3월 '마음의 눈으로 세상을 함께 느껴요'라는 주제로 진행돼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받았던 전시회다.

'앙코르 인사이트전'에는 한빛맹학교 학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작품 총 18점이 '만져, 보다', '느껴, 보다', '들어, 보다'의 세 가지 테마로 전시, 눈에 보이는 것 이면의 가치와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만져, 보다'는 한빛 맹학교 학생들이 사물을 만지며 촉감으로 촬영한 사진 ▲'느껴, 보다'는 하늘, 바람 등을 느끼며 촬영한 사진 ▲'들어, 보다'는 세상의 소리를 들으며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됐다.

특히,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전시 작가들의 인터뷰 영상과 아이들의 사진 선생님이었던 강영호 프로 사진작가가 담은 한빛맹학교 학생들의 사진촬영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 손정환 전무는 "칸 국제광고제 수상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빛맹학교 학생들과 다시 한 번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따뜻하고 스마트한 행복을 추구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들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사이트전이 열리는 딜라이트 홍보관을 방문하면 한빛 맹학교 학생들의 사진으로 구성된 엽서 세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앙코르 인사이트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