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여수는 지금 '2012 여수세계박람회' 축제로 뜨겁다.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오는 8월12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거대한 파이프오르간 형태의 스카이타워, 뉴미디어 버라이어티쇼와 100여 개 참가국가의 문화공연 무대인 빅오(The Big-O) 등 공간 곳곳의 볼거리도 다양하다.
엑스포뿐 아니라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여수는 볼거리가 다양하다. 한 폭의 그림 같은 2.5km의 숲 산책로와 바다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오동도, 그리고 여수의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돌산대교, 국보 수군 중심기지 진남관, 여수만의 독특한 해변인 검은모래해변 등의 주변 관광지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돌산갓김치, 장어구이, 게장백반, 서대회 등 여수의 맛은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인터파크투어에서 엑스포 관람과 더불어 여수를 컨셉트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3가지의 여행 코스를 제안했다.
◆아이와 함께 바다 체험을 할 수 있는 코스-(1일차)엑스포입장(1문)->해양문명도시관->해양로봇관->아쿠아리움, 해양박물관->에너지파크->빅오 뉴미디어쇼(야간)->(2일차)이순신 진남관->국동다도해유람선->오동도->돌산대교
◆친구들과 함께하는 익사이팅한 코스-(1일차) 엑스포입장(1문)->기후환경관->해양베스트관->국제기구관->아쿠아리움->빅오 뉴미디어쇼(야간)->(2일차)여수시티투어->국동다도해유람선->여수 바다 모터보트->돌산대교
◆연인과 로맨틱한 콘스-(1일차) 엑스포입장(4문)->스카이타워->한국관->국제관->아쿠아리움->빅오 뉴미디어쇼(야간)->돌산공원 야경 데이트->항일암->향일암 고소동 벽화마을->국동다도해유람선->오동도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여수지역을 포함한 전라남도의 총 50여 숙박상품을 판매중이다.
호텔, 전통 한옥은 물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엑스포 크루즈 해상 호텔' 등으로 선택의 폭도 넓다.
홈페이지는 물론 모바일 숙박앱과 항공앱을 통해서도 여수 항공권과 주요 숙박을 실시간 검색 및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앱을 통해서는 여수엑스포 입장권 모바일 예매가 가능하다.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 주요 모바일 마켓을 통해 인터파크 항공, 숙박, 티켓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NH카드 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