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 '어린피부'에는 순한 화장품으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스무살 성숙한 여인이 되는 첫 관문 성년의 날이 다가온다. 소녀에서 여자로 다시 태어나는 여성들에게 화장과 피부관리는 필수. 프랑스 유기농 스킨 케어의 선두주자 멜비타에서는 스무살 성인이되는 여성들을 위해 어린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제안했다.

멜비타 관계자는 "갓 스무살이된 피부는 자신의 연약한 피부에 맞는 순한 화장품으로 초기 관리를 해줘야 이후 20대, 30대에도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면서 "20대는 노화가 시작하는 첫 단계로 이 때 생기는 얕은 주름은 거의 피부 표면 각질층의 수분 부족으로 생성되며, 잠재되어 있는 주름들이 표면 위로 나오기 시작해 충분한 수분 공급이 우선이다"라고 조언했다.

장미의 계절 5월을 맞이해 선보인 멜비타 '로즈 넥타 페이스 라인'은 20대가 되는 여성들에게 적당하다. 이 제품은 7가지 유기농 장미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라인으로, 7가지 장미 추출물은 3단계 보습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낸다. 특히 프랑스 베르코 산맥의 고원지대에서 수확한 와일드 로즈인 로사 카니나 장미 추출물은 멜비타에서 개발한 새로운 활성 성분으로, 표피층에서 수분 순환을 돕는 핵심 성분으로 피부의 진정한 수분 채널인 아쿠아 포린의 합성을 촉진시켜 준다.

가벼운 로션타입의 프레쉬 '클렌징 밀크', 프레쉬 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를 정돈해주는 '프레쉬 미셀라 토너', 수분을 공급해 줌과 동시에 산뜻하고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는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젤',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전달해주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즈 넥타'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한편 멜비타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프 매장에서 전 제품 대상 2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오가닉 테디 베어 곰 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은 가로수길 부티크,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년의날, '어린피부'에는 순한 화장품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