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피크닉, 영화처럼 로맨틱하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어느샌가 봄이 저만치 가버리고 초여름인듯 도심 거리가 뜨겁다. 이른 더위를 피해 주말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영화속 로맨틱한 피크닉을 떠나보면 어떨까? 마지막 봄꽃의 향연을 느끼도 싶다면 간편한 도시락을 싸 들고 인근 공원으로 당장 피크닉을 떠나자.

멋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피크닉 패션

피크닉의 다양한 필수품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멋스러운 피크닉 패션을 챙기는 것도 로맨틱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다. 하지만 야외 나들이시에는 스타일리시한 패션도 좋지만 편안함이 최고. 그렇다면 멋스러움은 물론 편안함까지 갖춘 피크닉 패션 아이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레드 플라워 프린트의 롱 원피스는 내츄럴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으며, 여기에 한낮의 뜨거운 햇살을 피하기 위해서 챙이 넓은 모자와 작은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미니 백팩을 착용해주면, 멋과 동시에 편안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 없는 피크닉 용품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피크닉 용품이다. 접시, 컵, 포크, 나이프 등 요리와 상차림에 필요한 갖가지 테이블 웨어를 수납할 수 있는 피크닉 세트 바구니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프린트와 내츄럴한 느낌의 나무 소재 모양으로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 없다. 그리고 따뜻한 커피나 시원한 음료를 담은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의 휴대용 보온병은 물론 무릎 담요도 준비하여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초여름 피크닉, 영화처럼 로맨틱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