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계현기자] TI 코리아(대표 켄트 전)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아날로그 및 임베디드 프로세싱 분야의 반도체응용 기술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대상은 전기공학 관련학과 대학(원) 기졸업자 또는 201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TI코리아 홈페이지(http://tikorea.co.kr/careers)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전공 면접·인성면접·영어 테스트)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공채로 선발된 신입사원은 1년간 TI 고유의 직무 순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채용 후 6개월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TI 본사에서, 나머지 6개월은 TI 코리아 본사에서 교육기회가 제공된다.
TI 본사에선 TI에서 출시하는 제품군과 기술 관련 교육을 받게 되며, TI 코리아에선 선임 엔지니어가 멘토링 시스템으로 실무를 교육한다.
TI 코리아는 이번 공개채용 기간 동안 주요 대학을 순회하며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는 9일 한양대학교, 10일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11일 경북대학교 순으로 열린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