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CJ E&M(대표 김성수)은 엔스크린(N-Screen) 채널 '인사이트TV (INSITE TV)'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발표했다.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이제 '인사이트TV' 앱을 통해 인사이트TV 채널의 영상 콘텐츠들을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은 그동안 인사이트TV 채널의 콘텐츠를 보기 위해 유투브나, 티빙, 다음TV팟 등을 이용해야 했다.
이번에 출시된 인사이트TV 앱은 '프로그램', '베스트','관심영상'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 메뉴에서는 '걸기어', '매드독스', '연애의 기술', '프런코인사이트', '3분토론', '뺑뺑이' 등 인사이트TV의 다양한 프로그램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베스트' 메뉴에서는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영상을 볼 수 있다.
본인이 관심 있는 영상을 체크해두면 '관심영상' 메뉴에서 별도로 찾아볼 수 있다.
현재 인사이트TV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등 별도의 절차 없이 모든 영상을 볼 수 있다.
CJ E&M의 관계자는 "엔스크린 채널 인사이트TV의 기존 이용자 성향을 고려했을 때 이번에 출시된 인사이트TV의 앱은 여느 앱보다도 그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