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 'DK온라인' 태국 수출 계약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북미와 유럽에 이어 태국 진출

[이부연기자]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DK온라인'의 태국 수출 계약을 지난 1일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에스지인터넷은 이번 'DK온라인'의 태국 계약을 통해 북미와 유럽에 이어 세번째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

'DK온라인'의 태국 서비스사는 아이디씨씨(I DIGITAL CONNECT CO.Ltd, 대표 타위차이 푸리팁(Taweechai Pureetip))로 현재 불멸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DK온라인'의 태국 서비스는 2013년 상반기를 예상하고 있다.

아이디씨씨 타위차이 푸리팁 대표는 "태국은 오래 전부터MMORPG 시장이 잘 형성되어 있어 DK온라인의 성공을 자신한다"면서 "한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만큼 태국 게이머들도 DK온라인의 태국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며으로 양사가 잘 협력하여 태국에서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겠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박정필 에스지인터넷 대표는 "아이디씨씨는 신생업체이지만 10년 이상 태국 게임업계에서 근무하며, 성공한 핵심 인력들이 모여 세운 회사인 만큼 실력과 열정을 갖추어 신뢰가 간다"면서 "DK온라인이 북미와 유럽에 이어 태국까지 수출 계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많은 국가에 DK온라인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지인터넷, 'DK온라인' 태국 수출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