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가 30일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김준현씨의 음성으로 제작한 내비게이션 음성 안내 콘텐츠를 선보였다.
현재 김준현이 출연중인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비상대책위원회'를 패러디한 '김준현의 내비대책위원회'는 맵피, 지니, U+ 내비에 적용할 수 있으며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 음성콘텐츠 판매 사이트 '내비보이스샵 (맵피·U+ 내비용: navivoice.mappy.co.kr, 지니용: navivoice.gini.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준현의 내비대책위원회 음성콘텐츠는 '고뤠~?', '지금 뭐하는 겁니까? 내가 입수한 최신정보에 의해! 길을 재탐색해보겠다!' 등 유행어를 패러디해 다양한 상황에서의 코믹한 음성 안내 멘트를 선보인다.
내비보이스샵에는 이밖에도 개그맨 박성호의 '남성인권 보장 위원회'와 개그맨 컬투의 '컬투의 내비탈출' 음성 등 약 50여개의 다양한 방송 패러디 음성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솔루션 사업팀의 하상태 팀장은 "내비게이션이 대중화되면서 부가기능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역시 중요한 경쟁력의 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운전자들에게 졸음을 방지해주고 유쾌한 분위기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음성안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