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아웃도어 코드 체험' 일반인 모델 선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K2는 전속모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과 함께 아웃도어 코드를 체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코드 주인공'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웃도어 코드 주인공' 선발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2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이 이번 행사의 주인공이 돼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적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는 오는 5월12일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이 알려주는 아웃도어 스타일 클래스의 일반인 모델로 무대에 서게 되며, 30만원 상당의 K2 제품과 모델료 10만원 등 다양한 혜택과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세 가지 아웃도어 코드별로 2명씩 총 6명을 선정하며, 최종 주인공은 오는 5월9일 페이스북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K2 이태학 사업본부장은 "K2는 올 시즌 고객이 자신의 성향과 스타일에 따라 정확한 아웃도어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아웃도어 코드 주인공 선발을 통해 고객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얻어가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5월12일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고객들과 함께 하는 아웃도어 체험 행사를 열고, 전속모델 3인과 함께 팬사인회, 제품 체험, 퀴즈 이벤트, 아웃도어 코드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2, '아웃도어 코드 체험' 일반인 모델 선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