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소프트, 미공개 신작 '던전히어로' 최초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아블로 연상케 하는 게임성, 4분기 정식 론칭

[허준기자]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미공개 신작 '던전히어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올해 3분기에 론칭 예정인 '던전히어로'는 던전이라는 테마 속에 화려한 전투와 빠른 성장을 핵심적으로 구현한 게임이다. 이야소프트가 지난 2009년부터 3년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중인 작품이다.

'던전히어로'는 빠른 사냥, 방대한 아이템의 수집, 액션성 강한 캐릭터의 육성 등 여러 면에서 인기게임 '디아블로'를 연상케 한다.

특히 눈에 띄는 콘셉트는 최근 유행하는 적진점령(AOS)게임의 장점이 담긴 '영웅 전장' 모드다. '영웅 전장'은 각양각색의 사연과 개성으로 뭉친 던전히어로들이 격전을 벌이는 전설의 리그다.

이러한 적진점령(AOS) 방식의 채용은 집단 이용자간 전투의 재미를 줄 뿐만 아니라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이 모드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둘 경우 강력한 영웅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단위로 참여하는 공성전에서는 100대 100의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

이야소프트 관계자는 "최근 트렌트인 적진점령(AOS)게임과 비슷한 모드가 추가된 것은 물론 액션게임에서 흔치 않은 대규모 공성전이 가능하다"며 "3분기에 첫 테스트를 진행한 뒤 올해 안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야소프트, 미공개 신작 '던전히어로'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