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탭용 교육 프로그램 '러닝허브' 강의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러닝허브 클래스' 열어

[강현주기자] 삼성전자가 지난달 31일 서울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제1회 삼성 갤럭시 탭으로 만나는 러닝허브 클래스(이하 러닝허브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러닝허브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전용 신개념 교육 포털 서비스로, 현재 갤럭시탭 10.1/8.9 LTE/7.7 LTE 등 태블릿을 통해 1만5천여개의 유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러닝허브 클래스는 각계 명사와 인기 강사들이 직접 러닝허브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중고생, 대학생, 직장인,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맞춤형 강의를 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수능 스타강사 '삽자루' 우형철, 권규호 강사가 '신나는 공부법'을 주제로 각각 수리영역 정복법과 시(詩)의 해석법을 강의해 중고생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 나승연과 EBSi 인기 영어강사 레이나의 '2회 영어 울렁증 탈출법', 드림미즈 CEO 천선아와 통번역사 박혜림의 '3회 러닝허브로 스마트한 엄마되기' 행사를 4월 14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령별 다양한 콘텐츠와 체계적인 학습진단, 일정 관리,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긴 러닝허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러닝허브 클래스는 갤럭시탭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tab)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향후 해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갤럭시탭용 교육 프로그램 '러닝허브' 강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