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물로 감지 않고 뿌리는 '드라이 샴푸'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바쁜 아침, 물 한 잔 마실 시간도 부족한데 두피와 모발은 눅눅하고 답답하다. 지각을 무릅쓰고 샴푸를 하거나 부스스한 모발을 어쩔 수 없이 감싸안고 집을 나서는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는 이런 곤란한 상황을 똑똑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신개념 샴푸를 선보인다. 물 없이 뿌려주기만 하면 샴푸가 되는 신개념 세정제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는 피지(유분) 흡착 효과가 90% 이상으로, 효과적으로 기름기를 제거해주어 뽀송뽀송한 두피를 유지하게 해주고 산뜻한 향을 남겨줘 어쩔 수 없이 샴푸할 수 없는 상황에 놓여 있는 이들에게 효과적인 샴푸 효과를 제공해준다.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는 간편하게 두피에 뿌려주기만 하면 샴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병원에 입원할 때, 장시간 여행할 때, 몸이 아파 움직이기 힘들 때, 바쁜 아침 빠르게 모발 정돈을 할 때 사용하면 좋다. 또한 두피에 쿨링감을 주어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샴푸 1회 할 때마다 흘려버리는 물이 약 10리터 정도다"라며 "이틀에 한 번 정도 드라이샴푸를 이용하면 물 낭비와 수질오염을 막을 수 있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스프로페셔널, 물로 감지 않고 뿌리는 '드라이 샴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