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GV서 '옵티머스 뷰' 증정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4개 극장에서 실시

[강현주기자]LG전자가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옵티머스 뷰' 출시를 기념해 CGV 상영관에서 관객들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옵티머스 뷰는 5인치에 4:3화면비를 갖춰 가독성을 높인게 특징인 신제품이다.

3월 24일부터 4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영등포, 용산, 왕십리, 상암 등 CGV 4개 상영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특정 좌석에 앉은 관객에게 옵티머스 뷰를 증정한다.

매주 무작위로 3개 상영관을 골라 상영관별 10명씩 총 90여대의 제품을 증정한다.

CGV를 찾은 소비자들은 LG전자와 LG 유플러스가 함께 제작한 새로운 극장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이미 공중파를 통해 화제가 되고있는 LG유플러스의 '요금대책위원회'의 극장광고 버전으로 KBS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인 '비상대책위원회'를 패러디해 재미를 더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CGV 4개 상영관에 '옵티머스 뷰'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4:3 화면비와 퀵 메모 기능 등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옵티머스 뷰는 LTE 최고 기술을 보유한 LG전자와 최대 LTE 전국서비스망을 구축한 LG유플러스 두 회사의 만남으로 고객에 2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CGV서 '옵티머스 뷰' 증정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