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시구' 이수정, 프로야구매니저 홍보모델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민아, 양준혁 이어 홍보모델로 나서

[허준기자] '개념 시구'로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수정이 온라인게임 프로야구매니저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의 홍보모델로 모델 겸 방송인 이수정을 발탁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이수정은 지난해 광주무등경기장에서 열린 준플레이오프 3차전 SK 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프로선수 못지 않은 투구폼을 그대로 재현한 '완벽시구'를 선보였다.

프로야구매니저 개발 및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 강상용 팀장은 "건강미와 섹시미를 모두 갖춘 이수정 씨는 최고의 개념 시구로 야구 팬 사이에서 회자되는 등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어 프로야구매니저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수정 씨의 모습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모델 계약 체결로 이수정은 프로야구매니저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이머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것은 물론 회사 내부적인 논의를 통해 구체적인 활용방안을 결정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야구매니저는 지난 2009년 서비스되기 시작해 월 3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바 있는 인기 야구 시뮬레이션게임이다. MBC 스포츠 플러스 김민아 아나운서와 '양신' 양준혁 SBS 해설위원 등을 홍보모델로 기용해 야구팬과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념 시구' 이수정, 프로야구매니저 홍보모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