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이번엔 활이다' 신규 캐릭터 카이 업데이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허준기자] 넥슨코리아는 17일 인기 액션게임 '마비노기영웅전'에 신규 캐릭터 '카이'를 업데이트했다.

지난 12월 공식 티저사이트에 일러스트와 영상이 공개된 후 수많은 게이머들로부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킨 카이는 날카롭고 매서운 눈빛이 인상적인 영웅전의 다섯 번째 캐릭터로 원거리 무기인 활을 사용한다.

카이는 조준에 대한 어려움 없이 호쾌한 연사가 가능한 '숏보우'와 정밀 조준으로 실제 활처럼 힘있게 당겼다 놓아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롱보우' 활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코리아는 마비노기영웅전만의 시원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이 극대화됐으며 각기 전투 상황과 개인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마비노기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코리아 한재호 디렉터는 "그간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카이의 베일이 드디어 벗겨졌다"며 "호쾌한 사격과 날렵한 움직임이 정말 멋진 카이를 통해 마비노기영웅전의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코리아는 카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카이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코볼트 보우(5강), 실버 토큰 50개, 헤어∙이너아머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카이 업데이트 상자를 지원한다.

또한 이 기간 중 카이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일러스트 달력(200명), CGV 영화 관람권(3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비노기영웅전 '이번엔 활이다' 신규 캐릭터 카이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