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최우수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매일유업은 지난 11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시상식에서 자사의 '카페라떼 브랜드 사이트(lovecaffelatte.com)'와 '가정 배달 서비스 사이트(home. maeil.com)'가 광고·프로모션부문, 고객지원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인 '웹어워드 코리아 2012'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변경된 웹 사이트를 대상으로 50명의 교수진, 전문가 그룹 및 국내 대표 웹전문가 1천500여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위원단의 평가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이노베이션 성과를 평가해 시상한다.

지난 6월 새롭게 리뉴얼한 '카페라떼의 브랜드 사이트'는 그래픽 요소를 적용해 재미를 더하고,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된 제품 이미지를 3D를 이용해 보여, 카페라떼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던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가정배달 서비스 사이트'는 배달 신청 서비스라는 콘셉트에 맞게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메뉴를 구성한 점 등이 후한 점수를 받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정보 제공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일유업,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최우수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