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케이씨 이 아태지역 대표 선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해 아태지역 사업 강화"

[김수연기자]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아태지역 대표 겸 글로벌 부사장에 케이씨 이(KC Yee) 전 글로벌 솔루션스(Global Solutions Inc)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9일 발표했다.

케이씨 이 대표는 글로벌 솔루션스, IBM, 에스에스에이(SSA), 아토스(Atos), 제이디 에드워즈(JD Edwards), 세레나 소프트웨어(Serena Software) 등에서 근무하며 IT 세일즈 관리 경력을 쌓아왔으며, 15년 이상을 아태지역 담당자로서 활동해 왔다.

앞으로 케이씨 이 대표는 홍콩 아태지역 지사에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세일즈와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를 총괄하게 된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이번 신임 대표 선임을 계기로 아태지역 내에서의 사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케이씨 이 대표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제조 기업들로 하여금 제품에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보다 양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최고의 인프라와 기술을 공급하는 기업"이라며 "신흥 시장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yout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케이씨 이 아태지역 대표 선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