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유비벨록스(대표 이흥복)는 20일 8.9인치 멀티미디어 태블릿 '일루미너스 T9'을 출시했다.
신제품 '일루미너스 T9'은 8.9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구글 CTS 인증을 받아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이용할 수 있다.
유비벨록스에서 직접 개발한 전용 음악,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으로 풀HD를 포함한 대부분의 비디오 파일을 인코딩 없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 강의 시청시 다양한 배속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미디어 셰어링, DLNA 기능 등을 갖췄다.
디스플레이는 1280x768 IPS LCD를 탑재해 다양한 각도에서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아울러 코어텍스 A8 1Ghz CPU와 512BM 메모리, 1.3메가 픽셀 카메라, GPS, 스테레오 스피커, 6천mAh 리튬폴리머 배터리 등을 내장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2.3.4 진저브레드를 사용한다.
제품 무게는 550g, 두께는 10.8mm이다. 일루미너스 T9의 공식 출시 가격은 16GB 기준 49만9천원이며 공식 홈페이지(www.illuminu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흥복 유비벨록스 사장은 "일루미너스 T9 출시는 유비벨록스의 비즈니스 도매인을 확장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스마트카드, 스마트카 등 기존 사업력과 결합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일루미너스 T9을 통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비벨록스는 일루미너스 T9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초까지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거쳐 1등(3명)에게는 일루미너스 T9을, 2등(27명)에게는 보안 USB 셀리논 N2를 증정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