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 '블랙베리 볼드 9900' 흰색 국내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터치와 자판 결합…NFC도 지원

[강현주기자]리서치 인 모션(RIM)이 20일부터 흰색의 블랙베리 볼드 9900스마트폰을 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SK텔레콤의 블랙베리 전문 대리점을 통해 이 제품을 선주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2천명에 한해 3만원 상당의 블랙베리 정품 흰색 하드케이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kr.blackberry.com/Bold9900 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 몬스터에서는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http://www.ticketmonster.co.kr/)를 통해 블랙베리 볼드 9900 화이트 버전을 예약가입하는 고객은 블랙베리 정품 하드케이스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하는 티켓몬스터 경품 추첨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블랙베리 볼드 9900은 블랙베리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10.5mm 두께로 기존의 볼드 시리즈 디자인에 고성능 키보드와 터치 디스플레이가 결합된 게 특징이다. 블랙베리 스마트폰 최초로 근거리 무선 통신(NFC)이 내장돼 NFC 지원 액세서리와 연동하거나 혹은 간단한 접촉을 통한 스마트포스터 태그 확인과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블랙베리6 운영체제보다 최대 40% 성능이 향상된 블랙베리7을 탑재했다.

놈 로 RIM 한국총괄사장은 "새로 출시된 블랙베리 볼드 9900스마트폰은 고감도 성능 및 동급 최강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현해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만큼 이번 화이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RIM, '블랙베리 볼드 9900' 흰색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