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이라 놀리지 말아요'..세련된 보이룩 '패션왕'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아웃도어 브랜드의 블랙다운 점퍼, 스포츠 브랜드의 트레이닝 팬츠, 그래픽 백팩 등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잇 아이템'들이다. 교복이라 불릴만큼 유행인 이 아이템들은 어른들 못지 않게 멋부리고 싶은 10대들의 욕구를 대변해 주는 것. 이제 남들 다 똑같이 입는 교복 대신 나만의 개성있는 감각을 살린 세련된 보이룩으로 '패션왕'에 도전해 보자.

# 애니멀 프린트, 귀엽고 시크하게

그래픽 패턴은 주로 티셔츠나 점퍼에 많이 활용돼 전체 스타일링에 활력을 주고 기분을 유쾌하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 동물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 혹은 얼핏 보면 애니멀 프린트라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로 아티스틱한 디자인으로도 출시되고 있다.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연출하거나 모던한 컬러 등을 활용해 시크한 캐주얼 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 동물 형상을 패턴화시켜 군복의 카무플라주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아이템은 시선을 끄는 컬러 삭스와 워커 부츠를 매치하거나 혹은 트렌디한 비비드 컬러의 운동화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돋보이는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개성만점, 위트 넘치는 캐릭터 그래픽

캐주얼 하면서도 시선을 끌고 싶다면 큼지막한 사이즈의 그래픽 캐릭터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추천한다. 후드 점퍼의 지퍼를 머리 끝까지 올리면 캐릭터가 완성되는 재치 발랄한 아이템과 함께 해학적인 표정의 콧수염 페이스, 디제잉 하는 마술사 등 위트 있는 그래픽이 어우러진 티셔츠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래픽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은 아우터 속 이너웨어로 매치하여 포인트 스타일링 해주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위트 있는 캐릭터 그래픽 아이템은 눈에 띄고 화려하기 때문에 함께 매치하는 다른 아이템들은 패턴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면 좋다.

MLB 마케팅실은 "캐릭터 그래픽 아이템을 좀 더 센스 있게 활용하고 싶다면, 베이스볼 캡 등과 같은 액세서리로 엣지 있게 연출하면 좋다"고 전했다.

# 스포티하고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포인트

비슷비슷한 캐주얼 스타일에도 엣지있는 액세서리 하나면 개성있는 보이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스틸 워치가 제격이다. 역동적인 크로노그래프가 돋보이는 외관이 돋보이는 스테인레스 스틸 워치는 캐주얼한 보이룩에 세련된 감각을 덧입혀준다. 좀더 클래식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가죽 스트랩과 큰 다이얼 하나만으로 특유의 남성다움이 느껴지는 손목 시계는 프레피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딩이라 놀리지 말아요'..세련된 보이룩 '패션왕'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