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비비고', 한식 케이터링 서비스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CJ푸드빌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케이터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비비고의 케이터링은 고객의 예산과 메뉴 선호도에 맞춰 유연한 메뉴 구성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메뉴는 비비고의 비빔밥, 숯불고기, 잡채 등 다양한 일품요리와 두부 스테이크, 콩 샐러드, 베지스틱 등 케이터링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메뉴를 다양한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다.

또 최근 국내외 채식주의자가 늘어나고 트랜드에 맞춰 육류가 들어가지 않은 메뉴들을 별도로 준비했다.

아울러 세계인에게 프리미엄 한식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수단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적극 실시할 계획이다.

실제로 비비고는 지난 달 29일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가 열린 싱가포르에서 무대에 서는 100여 명의 국내외 톱스타와 해외 협력사 대표 등에게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비고 관계자는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국내 매장을 비롯해 미국, 중국에서 시범적으로 실시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다"면서 "기존 돌잔치, 기업 행사 등을 비롯해 다가오는 연말 송년모임에서도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전화는 02-6740-4859. 해외의 경우 현지 비비고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푸드빌 '비비고', 한식 케이터링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