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삼양사가 다이어트 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큐원 BDlab'은 'Beauty & Diet Laboratory'의 약자로 'beauty와 diet를 연구하는 사람들, 연구하는 곳'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BDlab 1주일 프로그램'은 '몸이 가볍게 채워지는 곡물시리얼', '속이 든든한 곡물쉐이크믹스', '속이 든든한 녹차쉐이크믹스', '입이 즐거운 과일바'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시리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를 꾸준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각각의 제품들은 별도 구입도 가능하다.
특히 1주일동안 하루에 두 끼를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체중조절용 식품으로 한국인영양섭취기준과 영양섭취실태를 바탕으로 설계했다. 균형 있는 영양소 배분을 통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양사 관계자는 "'큐원 BDlab'에서는 '뷰티'와 '건강'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제품 개발 범위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양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qonebdlab.co.kr)와 큐원블로그(www.qone.co.kr)를 참고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