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 A3 LED 컬러프린터, 파주 출판 단지서 '인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계절출판사, Book21에 제품 납품

[박웅서기자] 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유동준)는 국내 출판업체들이 몰려 있는 파주출판단지 주요 출판사들에 자사의 A3 컬러프린터를 납품했다고 1일 발표했다.

오키의 A3 컬러프린터를 채택하고 있는 주요 출판사는 사계절출판사와 Book21 등이다.

사계절출판사는 베스트셀러 '마당을 나온 암탉'과 '세계사 신문' 등 아동 및 인문사회과학 서적 전문 출판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Book21은 '21세기 북스 시리즈', '모질게 토익' 등으로 유명하다.

오키의 A3 컬러프린터가 출판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은 최근 업계에서 나타나고 있는 인쇄 방식의 변화와 연관돼 있다. 도서 판매 패턴의 변화에 맞춰 과거의 대량 옵셋 인쇄 위주에서 다품종 소량인쇄에 적합한 POD(주문형인쇄) 방식으로 이동하고 있는 것.

오키의 A3 LED 컬러프린터로 출력한 시안은 최종 인쇄물과 컬러의 차이가 거의 없어 시안 작업에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오태수 영업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오키 A3 컬러프린터는 30년 이상 축적된 독자적인 디지털 LED기술로 탁월한 출력물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앞선 프린팅 기술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요구를 충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키 A3 LED 컬러프린터, 파주 출판 단지서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