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아이나비 고객 400만명 시대를 맞아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는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 및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다.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가 개선됐으며, 스마트 기기 및 다양한 웹 브라우저 사용자도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www.inavi.com)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제품 안내 ▲지도 검색 ▲고객센터 ▲업그레이드 메뉴를 메인 화면에 구성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 고객 소통도 강화했다.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센터가 개편됐으며 사용자 리뷰, 커뮤니티 지식톡톡,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SNS에 스크랩 해 공유할 수 있다.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www.thinkware.co.kr)는 ▲회사소개 ▲홍보PR ▲투자IR ▲채용정보 등 4가지로 사이트 메뉴을 단장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고객이 400만명을 넘어섬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의 장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SNS 도입과 내비게이션과의 콘텐츠 연동 개발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칭찬릴레이' 이벤트를 11월1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방문해 7가지 변화 중 맘에 드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칭찬 댓글을 남기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