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아이리버에 이어 코원이 IT 액세서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27일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IT액세서리 브랜드 '리아일'을 론칭하고 갤럭시S2 케이스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코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 브랜드 '리아일'은 '아이디어&아트'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MP3플레이어, PMP 등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 사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IT기기들의 활용도를 높이는 액세서리 시장을 파고든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사운드 캡슐'은 잡음을 줄이고 음역 밸런스를 조정해 음질을 향상시키는 기능성 제품으로, 이어폰에 간단히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도 선보였다. 삼성 갤럭시S2 전용 '트리 케이스'는 나뭇가지를 형상화한 자연친화적 디자인을 채용했다.
우레탄 소재로 제작된 '젤리케이스'는 파스텔톤의 블루와 핑크 컬러를 적용했으며, 강력한 항균 성분인 엑토실을 함유해 사용자의 위생까지 배려했다.
이 밖에도 액정보호필름,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 USB메모리 등을 함께 출시했다. 향후에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배터리팩, 도킹스피커, 신규 스마트폰 케이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원은 '리아일'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정품 인증 홀로그램을 부착하고, 고객 불만시 20일 이내 무상교환 등 적극적인 지원 서비스 및 품질 보증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박남규 코원시스템 사장은 "고품질 액세서리 브랜드 '리아일'에 모바일 기기에 대한 코원의 노하우와 강점을 담았다"며 "기존 MP3P, PMP 사업과 함께 액세서리 사업도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원은 '리아일'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리아일 홈페이지(www.liaail.com)를 통해 갤럭시S2, 리아일 사운드 캡슐 등을 증정하는 '리아일 브랜드 로고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