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는 10일 현대카드로 '스마트 미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8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컬러/흑백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스마트미니' 10종이다.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 (www.businessmind.co.kr/mychoice)를 방문해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월4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개인 페이스북과 연동되도록 설정된 해당 게시글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벨로 자전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김균태 마케팅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매달 커피 한잔 가격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의 레이저 프린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가격에 대한 부담이 높은 대학생들이나 사회 초년생들에게 혜택이 많이 돌아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커피 18잔으로 레이저 프린터를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라디오와 지하철 옥외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