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유럽공략형 신차 'i40 브랜드데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서…차량 전시·시승차 운영·경품 증정 등

[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가 서울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최근 출시한 유럽공략형 모델 'i40'을 알리기 위해 오는 10월15일까지 'i40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i40 차량 전시와 시승 이벤트, 인기가수 콘서트와 경품 제공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우선 현대차는 갤러리에 i40 특별 홍보관을 마련해 홍보관 내외부에 i40 2대를 전시한다. 또 행사 기간 시승차량 10대도 운영한다.

오는 10월14일에는 그 동안 홍보관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주유권과 태블릿PC, 뮤지컬 '늑대의 유혹' 관람 티켓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날에는 i40 광고모델인 가수 정재형 씨 등 인기 가수의 공연도 펼쳐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중형차 시장에 새로운 감성과 가치를 전할 i40의 출시를 일반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이색적인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 유러피언 프리미엄 중형차 i40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출시된 'i40'는 세단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스포트유틸리티차량(SUV)의 실용성을 겸비한 신(新)중형모델이다.

문의 현대차 사이트(http://www.hyundai.com).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유럽공략형 신차 'i40 브랜드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