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복사, 스캔, 팩스는 물론 핸드셋으로 전화 통화도 가능

[박웅서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세키야 신고)는 20일 인쇄, 스캔, 복사 및 팩스 기능은 물론 핸드셋을 전화까지 이용할 수 있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는 전화 통화가 가능한 핸드셋을 복합기 내에 갖춰 일반 전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팩스 및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포함해 복사, 고급 컬러 스캔, PC 팩스 송수신 기능을 지원한다. 이중 고급 컬러 스캔 기능은 파일, 이메일, 광학 문자 판독 장치(OCR) 및 이미지로 바로 스캔이 가능하다.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은 용지의 양면을 자동으로 인쇄함으로써 용지 사용량을 최대 50%까지 줄여준다. 또 대용량 토너 옵션 기능을 선택해 대량 인쇄 시 유지 비용을 절감시켰다.

이 제품은 토너와 드럼 시스템이 분리돼 있어 토너 주기가 짧더라도 드럼은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어 소모품 유지비용도 절감시켜준다.

세키야 신고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브라더가 올 하반기 복합기 시장 점유율 강화를 위해 내놓은 주력 제품"이라며 "복합기의 5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올 하반기 및 내년 흑백 복합기 시장을 재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라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