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원스톱 여행정보 채널 '프리야 2.0'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여행 일정 서비스 '프리야'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야 2.0'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리야 2.0'은 지난해 10월 런칭한 '프리야'에 실제 여행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인 것이다. 단순 여행 일정공유 개념을 넘어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는 원스톱 여행정보 채널이다.

대표 서비스로는 자유여행자들의 인기 여행지인 홍콩과 싱가포르, 도쿄 등 총 13개 대표 도시 여행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스팟 정보', 여행 지역∙목적별 일정을 제공하는 ▲'플랜 정보', 유명 여행작가∙블로거가 여행지를 소개하는 ▲'이야기로 떠나는 여행', 대중교통 이용법 등 도시별 필수 여행정보를 소개하는 ▲'이것만은 알고 떠나자', 베스트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지금 떠나 볼까?' 등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여행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이야기로 떠나는 여행'은 여행가이드 ENJOY 시리즈의 정태관 작가(필명 ‘레디꼬’)와 여행사진 및 블로그로 유명한 정상구 작가(필명 ‘김치군’) 등 전문 필진들의 여행 이야기로 구성, 깊이 있는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박진영 인터파크투어 대표는 "'프리야 2.0'은 단순 정보 제공이 아니라 커머스와 콘텐츠, 커뮤니티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자유여행 서비스이자 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파크투어, 원스톱 여행정보 채널 '프리야 2.0'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