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세키야 신고)는 오는 12월까지 세계 최초 평판 인쇄 기능을 담은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를 월 6만원 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발표했다.
브라더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6710DW'는 일반 사용자들을 비롯해 건축 및 자동차 설계 프로그램인 CAD, CAM 사용자들에게 유리한 제품. 건축 도면 인쇄에 필수요소인 도면의 선이 선명하게 출력되고 높은 해상도로 출력할 수 있다.
특히, 브라더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에는 평판 스캔 기능이 있어 별도의 문서 편집 소프트웨어 없이도 대형 출력 및 스캔을 한번에 해결 가능하다.
이 제품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구매하면, 매월 6만원대로 12개월 간 분납이 가능해 소규모 사무실이나 중소기업에서 가격 부담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브라더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용할 수 있다.
세키야 신고 브라더 인터내셔널 코리아 지사장은 "초기 비용이 높아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건축 설계사 및 일반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저렴한 제품 구매 비용으로 고품질의 출력 결과물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더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으로 15% 저렴한 가격으로 잉크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