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프리미엄 명품철정' 밥솥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건강잡곡 취사 기능으로 잡곡밥을 빠르고 편리하게

[박웅서기자] 쿠첸(대표 이대희)은 6일 무쇠 내솥을 채용해 가마솥 밥맛을 재현한 '프리미엄 명품철정'(모델명 WHA-BT1000ID, WHC-BT1000ID)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명품철정'은 내솥 표면에 철 미세입자를 고온으로 녹여 뿌리는 용사기법으로 만든 무쇠 내솥에 '블랙다이아몬드 플러스코팅'을 2중 처리해 가마솥 밥맛을 재현했다.

또, 자동스팀보온 기능으로 밥 마름 현상을 방지하고 촉촉한 밥맛을 유지한다.

기존보다 편리한 원터치 방식의 클린커버로 분리가 쉬워졌으며, 원터치 자동살균세척 기능으로 조금 더 손쉽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잡곡밥을 많이 먹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일반잡곡 취사와 쾌속잡곡 취사를 빠르고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건강잡곡 기능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50~60대 중장년층의 사용 편리성을 위해 현재 밥솥의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상태표시알리미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다국어 지원모드에는 최근 중국관광객의 한국 밥솥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중국어 음성 안내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절약보온기능, 절전모드 등으로 에너지효율 1등급을 제공한다.

신제품 '프리미엄 명품철정'의 가격은 51만9천원이다.

쿠첸 관계자는 "프리미엄 명품철정은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최고의 프리미엄 밥솥"이라며 "기존 명품철정에 이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쿠첸은 프리미엄 명품철정의 CF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선정해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첸, '프리미엄 명품철정' 밥솥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