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1일 DX 포맷용 마이크로 렌즈 'AF-S DX 마이크로 니코르 40mm f/2.8G' 발매를 기념해 '마이크로 포토 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마이크로 포토 컨테스트'는 니콘의 첨단기술력이 집약된 니코르 마이크로 렌즈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AF-SDX 마이크로 니코르' 40mm f/2.8G를 포함한 니코르 마이크로 렌즈와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니콘포토(photo.nikon-image.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니콘포토 회원들의 추천과 댓글로 선정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아이패드2 32GB(1명), 쿨픽스 P300(1명) 및 포토프린터(1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당선작 발표는 10월11일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팀장은 "니콘의 새로운 마이크로 렌즈 발매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눈으로는 보이지 않던 부분까지 섬세하게 묘사하는 렌즈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AF-S DX 마이크로 니코르 40mm f/2.8G'는 초점거리 40mm, 최단 촬영 가능거리가 0.163m인 접사 촬영 용 마이크로 렌즈다. 니콘 초음파 모터를 탑재해 조용한 촬영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