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 시즌2'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석 귀성객 100명에 차량·주유권 등 제공…다양한 이벤트로 아이패드2 등도 지급

[정수남기자] 쌍용자동차가 추석 귀성객들에게 '코란도 C'의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 시즌 2'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올 여름 바캉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시즌 1'에 이은 것으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오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쌍용차는 행사에 당첨된 100명에게 오는 9월9일부터 14일까지 '코란도 C'와 함께 15만원 상당의 주유권 및 간식 등을 제공한다. 또 시승기간 중 돌발 휴대폰 문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에게 4인 가족 스파 이용권 등 선물도 제공한다.

아울러 시승 후기나 재미있는 사용자제작 컨텐츠(UCC)를 제작한 참가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2 등의 경품을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문화 상품권도 준다.

응모 자격은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오는 26일부터 9월2일까지 이벤트 사이트(http://www.korandocevent.co.kr), 쌍용차 사이트(http://www.smotor.com) 및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영식 쌍용차 마케팅담당 전무는 "코란도 C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참가 고객들의 설레는 귀성길에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 시즌2'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