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는 1일 태블릿 주변기기 '로지텍 아이패드용 태블릿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로지텍 아이패드용 태블릿 키보드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키보드 뿐 아니라 스탠드까지 갖추고 있는 콤보형 제품이다. 이동시 간편한 휴대 및 빠른 설치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제공해 무선으로 아이패드와 빠르고 쉽게 페어링된다.
제품에 포함된 콤팩트 스탠드는 이동시 키보드를 보호하는 케이스로 활용돼 키보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작업시에는 원하는 각도로 손쉽게 조절해 아이패드를 가로나 세로로 거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를 제어할 수 있는 미디어 컨트롤이 장착돼 있어 재생·정지·볼륨 등을 손쉽게 조절 할 수 있다.
박재천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태블릿 사용자들이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로지텍은 다양한 태블릿 주변기기들을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번 제품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키보드와 스탠드로 구성돼 일상생활에서의 사용은 물론 출장이나 여행 시에도 아이패드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태블릿 키보드의 가격은 8만9천900원이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