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7분 스피드워시 트롬 드럼세탁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kg 건조 겸용 '트롬 6모션 2.0' 신제품 드럼세탁기

[박웅서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5일 빠른 세탁 시간과 대용량을 자랑하는 드럼세탁기 신제품 '트롬 6모션 2.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신제품 '트롬 6모션 2.0'은 세탁 용량 17kg, 건조 용량 9kg을 갖췄다. 건조 겸용 제품으로는 업계 최대 용량이다.

특히 기존 스피드워시 코스를 개선해 셔츠 5장에 해당하는 세탁물 1kg을 국내 최단 시간인 17분만에 세탁부터 헹굼, 탈수까지 마칠 수 있다.

또한 17kg 대용량을 유지하면서 국내 최저 수준인 34.9wh/kg의 에너지 소비전력을 구현해준다.

다이렉트 드라이브(DD) 모터의 정밀 속도 제어기술은 손빨래와 같은 6가지 정교한 세탁 동작이 가능하며, 다용도 받침대를 제공해 사용자가 세탁물 투입할 때 허리를 덜 숙이고 세제 등을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제품 가격은 일반형과 스테인리스형 등 외관 재질과 받침대 포함여부에 따라 159~194만원선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세탁기사업부장 조성진 부사장은 "LG전자만의 DD모터 기술은 물론 대용량과 스마트 기능 등을 개발해 최적의 세탁력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최대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4년째 'DD모터 10년 무상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DD모터를 채용한 트롬 세탁기 모델을 구입하면 10년간 모터 부품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17분 스피드워시 트롬 드럼세탁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