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하반기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유일 사장 등 임직원 및 대리점 대표 등 200여명 참석

[정수남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가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1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 대회'를 개최했다.

3일 쌍용차에 따르면 지난 1~2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이유일 사장을 비롯,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상반기 실적 점검, 상반기 우수 대리점/우수 지역본부 포상과 함께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지역본부별 목표달성 결의문 발표 등이 각각 진행됐다.

또 이번 이번 행사에서는 '화합, 도전, 열정'을 주제로 천안에 위치한 작성산(507m)을 등반, 팀별(임직원 및 대리점대표) 임무 수행을 통해 단합된 마음으로 하반기 목표달성 의지를 다지는 산악훈련도 실시됐다.

이유일 쌍용차 사장은 "상반기 판매에 대리점 대표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말고 하반기 판매목표 초과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또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전반에 걸친 체질개선이 무엇보다 시급한 만큼 대리점들의 자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쌍용차는 상반기 5만5천800여대를 판매했으며, 연간 판매 목표인 12만1천대(수출포함)를 달성하기 위해 하반기 6만5천대 이상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하반기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