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SRS랩스 코리아(대표 김정택)는 1일 태블릿PC의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키는 'SRS 프리미엄 보이스 프로'를 도시바의 태블릿PC '쓰라이브'에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SRS 프리미엄 보이스 프로는 태블릿PC 시장을 겨냥한 SRS랩스의 최신 오디오 솔루션 패키지다. 영화, 음악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선명한 오디오와 실감나는 입체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스피커의 성능을 최대화시키며 베이스와 고주파수 대역의 선명도를 향상시킨다.
특히 인터넷 전화를 통한 전화 통화 및 화상 통화 시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주변의 잡음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뛰어난 통화품질과 명료도를 제공한다.
김정택 SRS랩스 코리아 지사장은 "업계 전문가들은 전세계 태블릿PC 시장이 2014년까지 2억대의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며 "SRS는 전세계 태블릿PC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태블릿PC 사용자들이 HD 품질의 오디오를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시바 '쓰라이브'는 안드로이드 3.1 허니콤을 탑재한 10.1인치 크기의 태블릿PC로, 일반 휴대폰처럼 배터리를 분리할 수 있고 뒷면 덮개를 다양한 색상으로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