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포털 '줌 닷컴' 네티즌 관심 폭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티저오픈 10일만에 100만 방문자 기록

[김영리기자] 7월 중 선보이는 새로운 포털 '줌닷컴(zum.com)'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이스트인터넷(대표 김장중)은 1일 줌닷컴의 누적 방문자가 티저 오픈 10일만에 100만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지난달 20일 티저사이트로 공개된 줌닷컴은 '더 편리한 인터넷 zum'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이들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나 SNS 등을 통해 줌닷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트위터 사용자 @*yad02는 "기존 국내 포털을 사용하면서 원하지 않는 정보가 검색되거나, 많은 광고들 때문에 불편을 느꼈다"며 "줌닷컴이 지향하는 개방형 포털이 어떤 모습일지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장중 이스트인터넷 대표는 "티저 공개 후 10일 만에 접속자가 100만명을 돌파할 것 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부응하기 위해 좋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줌닷컴에서는 광고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보영씨가 소개하는 1차 티저영상을 볼 수 있고, 스크린세이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조만간 2차 티저영상을 통해 줌닷컴의 메인 페이지를 공개한 후 7월 말 공식서비스를 론칭할 계획이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로운 포털 '줌 닷컴' 네티즌 관심 폭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