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윤희기자] SK C&C(대표 정철길)는 제3회 대학생 IT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모바일과 그린IT, 스마트 SOC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분야를 주제로 선정했다.
수상작은 비즈니스 모델의 창의성과 제안 목적 명확성, 결과 도출 합리성 등을 기준으로 SK C&C 사내 전문가 그룹과 IT 관련 학과 교수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참가접수는 다음달 18일부터 29일까지 2주 동안 SK C&C 홈페이지의 IT 공모전 코너에서 이뤄진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들이며 전공과 관계없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팀은 3명 이내로 제한된다.
대상 1팀은 5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며 최우수상 두 팀은 각각 300만원, 우수상 세 팀은 각각 100만원이 주어진다. 수상자들은 SK C&C 신입사원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 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 취업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SK C&C SKMS 장의동 본부장은 "이번 대학생 IT 공모전이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경연장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