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 매출 1천억 돌파 기념 홈쇼핑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일 현대홈쇼핑 '쿠첸 특집전'서 첫 판매 방송

[박웅서기자] 리홈(대표 이대희)은 매출 1천억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17일 현대홈쇼핑 '쿠첸 특집전'에서 쿠첸 IH 스마트렌지(모델명 CIR-G090W)를 판매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리홈은 올해 지난 1월에서 5월까지 매출 1천억을 달성했다. 이 회사의 지난해 연간 매출액은 3천500억원 수준이며, 2015년까지 1조원 매출 달성이라는 중장기 목표를 설정해두고 있다.

쿠첸 특집전은 오는 17일 오후 4시 20분부터 약 두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관용 가방과 전용냄비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IH 스마트렌지 외에도 10인용 전기압력 밥솥(WPS-G1001L, WPS-G1002L) 등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IH스마트렌지는 친환경적이고 열 손실을 줄여 가스레인지 대비 에너지 효율을 70% 개선했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쿠첸 IH스마트렌지의 다양한 기능을 알리고 건강한 주방을 만들려는 주부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첸 IH스마트렌지는 자력선을 통해 그릴, 냄비 등의 기구에 직접 가열하는 IH방식을 사용해 열 손실이 적고, 발열 속도가 빠른 전기레인지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홈, 매출 1천억 돌파 기념 홈쇼핑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