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제8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0일 개최…20일까지 니콘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박웅서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오는 30일 강영호 작가와 함께하는 '제8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최고의 사진가, 그만의 비밀'을 개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중구 초동에 위치한 명보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강연자로 나서는 사람은 '춤추는 사진작가'로 유명한 강영호 작가다. 강 작가는 수많은 전시 외에도 대학 강연, 저서 집필, 광고, 영화, 화보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메라를 든 무당의 연금술'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며 촬영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작가와 직접 대화하며 질의응답의 기회를 갖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는 2회에 걸쳐 열리며, 회당 180명씩 총 360명의 프로 유저가 참가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AF-S NIKKOR 50mm f/1.8G렌즈, 니콘카메라 전용가방, 니콘 메모리카드 케이스, 스파이더 LENSCAL, CBL Lens110mm, 스파이더3 익스프레스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니콘, 제8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