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캐논의 최신 디지털 캠코더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대학생 체험단 8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체험단은 개인 블로그나 SNS를 운영하며 사진 영상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오는 16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event@canon-ci-co.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 8명은 오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은 4명씩 2개조로 구성되며, 오는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각 조는 캐논의 2011년 신제품 디지털 캠코더인 'VIXIA HF M40'과 'VIXIA HF R21' 중 하나를 지급받아 직접 사용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활동 수료증과 체험했던 캠코더를 지급받을 수 있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부상도 주어진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파트 손숙희 차장은 "이번 체험단은 캐논의 풀HD 디지털 캠코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자기계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체험단이 사용하게 될 'VIXIA HF M40'은 약 240만 화소의 HD CMOS PRO 센서와 디직 DV III 이미지 프로세서를 통해 고해상도의 풀 HD 화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VIXIA HF R21'은 약 328만 화소의 풀HD CMOS 센서와 DIGIC DV III 이미지 프로세서, 광학 20배의 HD 비디오 렌즈를 장착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