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모뉴엘(대표 박홍석)은 1일 똑똑한 로봇청소기 '라이디스 R750'과 함께 할 서포터즈 라이디스 레이디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30~40대 주부를 대상으로 한다. 로봇청소기 구입 또는 사용경험이 있고 오프라인 모임 참석 등 2개월간 꾸준한 활동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라이디스 레이디는 오는 14일까지 주부커뮤니티 미즈(www.miz.co.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2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1일 해단식까지 두 달간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된다.
선정된 '라이디스 레이디'는 로봇청소기 체험을 통한 리뷰 및 제품 모니터링 등을 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모뉴엘은 서포터즈로 선발된 20명에게 위촉장을 지급하고 라이디스 로봇청소기를 증정하는 한편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모임과 좌담회 참석시 사은품과 교통비가 지원된다.
로봇청소기 라이디스는 스마트 센서와 자동음성안내 시스템, 모션센서 리모콘 등을 탑재해 누구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1월 CES 2011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모뉴엘 관계자는 "라이디스 레이디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파악해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홍보와 함께 로봇청소기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